문정복 시흥(갑) 후보, “지하철 교통체계, 집권여당의 힘으로 마무리 할 것”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0/04/06 [19:51]

문정복 시흥(갑) 후보, “지하철 교통체계, 집권여당의 힘으로 마무리 할 것”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0/04/06 [19:51]

▲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시흥(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 토론  © 시흥장수신문

 

6, 21대 국회의원선거 시흥()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는 시흥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시흥() 후보자토론회에 참석하여 각 당의 후보들과 열띤 토론을 벌였다.

 

선거토론은 87분간 진행되었다. 공통질의로는 코로나19’로 인한 지원대책과 도시의 균형발전 방안, 시흥시 대중교통체계 개선방안에 대하여 각 후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물었다. 이어서 후보자 공약발표와 개별질문을 시간에서는 각 후보의 공약을 검증하고 상호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정복 후보는 토론회에서 시흥발전의 큰 꿈을 가지고 있다. 문정복이 멈춘 시흥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겠다.”, “그동안 중앙정부에서 쌓은 경험과 인맥을 바탕으로 시흥의 미래 100년 청사진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문 후보는 1호 공약인 남북평화 글로벌 복합단지에 대한 설명으로 시작으로, 시흥시민들의 최대 관심사인 교통 분야에서 제2경인선을 완성해 서울로 가는 시간을 단축시키고, 인천2호선 연장선의 경제성을 보완하여 강남으로 편안하게 갈 수 있는 환경을 더불어민주당 후보인 남동의 윤관석, 광명의 양기대, 금천의 최기상, 관악의 정태호와 함께 협의하여 마무리 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문 후보는 자신과 같은 99%의 서민들을 위해서 정치를 하겠다. 마음의 작은 풀씨가 성장해 큰 나무가 되려고 한다. 국민들이 행복하고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발언을 마무리했다.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는 대통령비서실 선임행정관으로 근무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시흥갑 지역위원회 위원장, ()중앙당 부대변인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15선거 관련기사목록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