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코-크리에이터(Eco-Creator) 양성 입문과정 교육 참가자 모집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19/07/30 [23:36]

2019 에코-크리에이터(Eco-Creator) 양성 입문과정 교육 참가자 모집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19/07/30 [23:36]

▲     © 시흥장수신문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생태문화도시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에코-크리에이터(Eco-Creator) 양성을 위한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에코-크리에이터 양성과정은 시흥시를 대표하는 생태문화자원문화콘텐츠장르와의 접점을 시도해 타 도시와 차별화된 생태문화콘텐츠를 발굴제작하고 관련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입문과정의 양성 분야는 공연, 영상, 공예.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12회차) 시흥시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문화자원을 원천소스로 하는 15분 단막희곡 창작, 스마트폰을 활용한 영상제작, 업사이클링 공예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입문과정의 강사진도 주목할 만하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대장금’, ‘겨울연가’, 영화 내 마음의 풍금등 다양한 영역에서 관록 있는 활동을 해왔던 극작가 오은희’, 영화 신데렐라’, ‘아티스트 봉만대등을 연출하고 여러 방송에도 출연중인 영화감독 봉만대’, ‘Design.ve(베니스)’, ‘GIFTEX World(도쿄)’ 등 국내외 전시에서 주목받고 있는 디자이너 이기용이 전임강사 및 멘토로 참여해 시흥을 대표할 콘텐츠 제작과 전문 인력양성에 힘을 보탠다.

 

시 관계자는 일회성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입문과정에서 전문과정으로, 그리고 관련 현장에서 전문 창작자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단계별, 역량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향후 다양한 컨설팅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시흥시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85~9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나 시흥시청 홈페이지 모집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생태문화도시 사무국(031-310-6268)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에코-크리에이터(Eco-Creator) 양성 입문과정 교육 참가자 모집 관련기사목록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