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골생태공원에서 예술로 채우는 꿈, ‘갯골춘몽’ 성료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4/10/10 [08:09]

갯골생태공원에서 예술로 채우는 꿈, ‘갯골춘몽’ 성료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4/10/10 [08:09]

▲ _갯골춘몽_ 성료     ©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지난 6일 생태문화자원을 활용한 야외 문화 프로그램 갯골춘()()’을 성황리에 마쳤다.

 

갯골생태공원에서 진행된 갯골춘몽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주제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가족 단위 관람객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다양한 앨리스 친구들을 직접 만나고 함께 춤추는 앨리스 인형극 행진목마 친구들, 회전 시소 등 놀거리가 가득한 예술 놀이터앨리스 동화 속을 구현한 설치미술 전시체험을 통해 오감을 자극하는 한 뼘 공연예술품 만들기 체험5가지로 풍성하게 진행됐다.

 

특히, 앨리스 인형극 행진에는 모든 연령대의 시민들이 행진에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잔디마당에 설치된 미술작품과 예술놀이터는 타고 즐기는 놀거리가 된 동시에 가족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촬영 구역으로 활용돼 인기를 끌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야외에서 즐기는 문화 공연과 체험, 미술작품을 활용한 놀이공간까지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돼 온 가족이 재밌게 즐겼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이 문화예술을 함께 즐기며 가족 간 문화 공유의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 앞으로 시흥시가 더욱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통해 온 시민이 즐기는 문화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