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메리크리스마스 시흥!’비대면 개최로 시민과 소통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1/12/24 [12:15]

시흥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메리크리스마스 시흥!’비대면 개최로 시민과 소통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1/12/24 [12:15]

▲ 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팜플렛     ©

 

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오는 23일 오후 7시 늠내홀에서 시흥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메리크리스마스 시흥!’ 비대면 공연을 개최해 시민들과 소통한다.

 

시흥시와 시흥시립합창단에서 개최하는 이번 공연은 꿈·사랑·가족·희망을 주제로 합창에 옴니버스 형식의 희곡을 가미한 합창 뮤지컬이다. 공연을 통해 시민에게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세 증가로 인해 비대면 공연으로 진행되지만, 현장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할 수 있도록 공연은 동시 송출로 진행되며,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오는 2319시부터 생태문화도시 시흥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코로나19로 인해 잠시 멈춤으로 피로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다시 함께를 기원하는 희망의 울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사항 문의는 시흥시 문화예술과 예술진흥팀(031-310-6732)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