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군자동주민자치위원회, 덕분에 챌린지 참여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0/09/14 [22:47]

시흥시 군자동주민자치위원회, 덕분에 챌린지 참여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0/09/14 [22:47]

▲ 덕분에 체린지 참여  © 시흥장수신문



시흥시 군자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우재)는 지난 1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오랜 시간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코로나19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한 사진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흥시 장곡동주민자치위원회의 지목을 받은 군자동주민자치위원회는 위원회 위원들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정왕3동주민자치위원회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이우재 군자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오랜 시간 동안 코로나19와 맞서며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모든 의료진에게 덕분에 챌린지를 통한 응원이 힘이 됐으면 좋겠다군자동주민자치위원회도 자체적으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하루 빨리 평범한 일상을 되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군자동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겪고 있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후원하고자 사랑의 텃밭 가꾸기 사업을 추진하며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으며, 주기적인 방역활동에 동참한 바 있다. 이밖에 개인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집단감염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