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중앙도서관 「책과 함께 만나다」 온라인 저자강연 운영 안내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0/09/14 [00:22]

시흥시중앙도서관 「책과 함께 만나다」 온라인 저자강연 운영 안내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0/09/14 [00:22]

  © 시흥장수신문

 

시흥시중앙도서관(관장 김경남)은 다양한 주제의 저자를 만나는 책과 함께 만나다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연은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우선, 924일에는 신간 <어느 날, 마음이 불행하다고 말했다>로 돌아온 손미나 작가가 진정한 휴식과 행복한 삶에 대한 생각을 나눈다. 928일에는 대한민국 독서영재 1호 푸름이 아빠 최희수 작가의 강연이 운영된다.

 

비대면 온라인 행사로 운영되지만, 시민의 직접적인 참여와 생생한 현장감을 위해 시민 50명은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해 작가의 강연에 함께할 수 있다. 화상회의시스템으로 직접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914일 월요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시흥시 도서관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 시청하며 채팅으로 강연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시민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시흥시중앙도서관 책과 함께 만나다는 앞으로도 언택트 상황에 맞춘 새로운 방식으로 다양한 분야의 저자를 초청해 시민의 독서문화 공백을 채우는데 노력할 예정이다.

 

문의는 시흥시중앙도서관(031-310-5222)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