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시흥(갑) 문정복 후보, 청년커뮤니티 연합회와 정책협약식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0/03/25 [22:53]

더불어민주당 시흥(갑) 문정복 후보, 청년커뮤니티 연합회와 정책협약식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0/03/25 [22:53]

▲ 시흥(갑)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 청년커뮤니티 연합회와 정책협약식  © 시흥장수신문

 

21대 국회의원선거 시흥()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는 지난 2020324, 시흥청년커뮤니티 연합회와 청년자립기반 조성 및 지역혁신 활성화를 위한 청년정책 협약식을 가졌다.

 

문 후보와 시흥시청년커뮤니티 연합회는 청년지원센터와 권역별 청년커뮤니티 거점 공간 조성, 청년친화기업 발굴 및 지원, 청년공동체 및 지역혁신 지원사업 확대, 주거, 금융 등 청년 맞춤형 사회보장정책 등 총 아홉 분야의 내용이 담긴 협약서를 청년대표들과 체결한 뒤 취업난이나 주거 불안정 상태에 놓여있는 청년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지원체계를 구축해야 한다는 데에 뜻을 같이했다.

 

이와 관련하여 문 후보는 시흥은 청년 당사자의 주도로 청년기본조례를 제정한 것부터 정책수립까지 청년의 자치·자립을 위해 일찍이 노력해온 곳이라며 청년기본법이 제정되고 문재인 정부의 청년정책이 추진되는 원년을 맞이한 만큼 우리 지역의 청년정책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시흥시청년커뮤니티연합을 비롯해 김진영 시흥시청년정책위원장, 홍헌영 시의원 등 청년 15여 명이 참석했다.

 

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는 대통령비서실 선임행정관으로 근무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시흥갑 지역위원회 위원장, ()중앙당 부대변인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15선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