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문정복·이길호 원팀 구성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0/03/21 [20:37]

더불어민주당 문정복·이길호 원팀 구성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0/03/21 [20:37]

▲ 문정복, 이길호 원팀     ©시흥장수신문

 

21대 국회의원선거 시흥더불어민주당 문정복 후보는 2020320, 문정복 후보 캠프 사무실에서 함께 경쟁한 이길호 예비후보와 함께 만남을 가졌다.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는 시흥은 지난 35일 경선결과를 발표했으며, 이길호 예비후보는 문정복 예비후보와 함께 정견발표와 정책공약 등을 가지고 선의의 경쟁을 했다.

 

이번 만남에서 이 후보는 문정복 후보 캠프의 공동 상임선대위원장 자리를 수락하며 문 후보와 함께 소회를 나눴다.

 

문 후보는 그동안 고생많으셨다. 상임 공동선대위원장 직을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죄송하고, 고맙고, 잘부탁드린다. 제가 잘하겠다는 말과 함께 시흥()은 모범경선 지역으로 올바른 정당 문화를 보여주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역사가 전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길호 위원장은 반드시 이겨야 하는 역사적 사명이 있다.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며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고, 응당 약속대로 해야 할 일이다. 부족한 부분은 채울 수 있도록 하겠다. 오늘부터 이길호는 문정복만을 생각해서 꼭 승리하겠다.”고 문후보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15선거 관련기사목록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