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하반기 민원처리 단축 우수 부서·공무원 표창’

시흥장수신문 | 기사입력 2021/12/31 [22:10]

시흥시, ‘하반기 민원처리 단축 우수 부서·공무원 표창’

시흥장수신문 | 입력 : 2021/12/31 [22:10]

 

▲ 부서·공무원 표창     ©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지난 29일 민원처리를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단축 처리해 민원행정에 대한 시민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향상시킨 2개 우수 부서와 공무원 6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민원처리 단축 우수 부서로는 농업기술센터 축수산과와 보건소 위생과를 선정했다.

 

우수 직원으로는 아동보육과 곽다정 주무관, 징수과 이민영 주무관, 보건정책과 김윤정 주무관, 노인복지과 안윤성 주무관, 토지정보과 전상진 주무관, 상수도과 김현호 주무관 등 6명을 각각 선발했다.

 

민원처리 우수 부서와 우수 직원들은 적극적이고 신속한 민원처리와 양질의 민원서비스 제공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시흥시장 표창과 포상금(시루)을 지급받았다.

 

연제찬 시흥시 부시장은 이번 시상이 직원들의 신속한 업무 처리로 업무 역량을 향상할 수 있는 계기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내년에도 우리 시 공무원들이 더욱 분발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민원단축 마일리지제도2일 이상 유기한 민원 498·33천여 건에 대해 민원처리를 법정처리 기한보다 단축 처리 시, 단축 기간과 처리 건수를 개인별·부서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해 우수자(부서)를 시상하는 제도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주간베스트 TOP10